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롤잘알님들께 질문드립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누응이 ()
2024.07.31 17:50
조회 2,006
위는 롤렉스 요트마스터1의 브레이슬릿이고 하단은 롤렉스 익스플로러1 mk2모델의 브레이슬릿입니다 제가 알기로 mk2의 브레이슬릿 각인은 위처럼 유광으로 알고있는데 mk1의 브슬각인처럼 되어있어 혹 저런경우도 있는지 여쭈어봅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58583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ㄹㅂ 온라인예약 pass 모바일 신분증 가능한가요?
58569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까르띠에 산토스 100 질문..
58567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롤잘알님들께 질문드립니다
58559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데이저스트 쥬빌레 브레이슬릿 가운데 3열은 모두 금인가요??
58558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오데마피게 15300 시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