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기사건 접할때마다 왜 당하지? 했던 사람인데 제가 멍청하게 당하네요.
제가 확인을 제대로 안한 탓이 큽니다. 설마 이돈가지고 사기를 칠까 했는데 설마가 사람잡네요 정말.
랑에 1 구매한다는 구매글 올리고 저에게 접근해서 사고 싶은 시계가 있어서 급하게 좋은 가격으로 준다고 해서 거기에 혹한 제 자신이 정말 한심합니다.
우선 사기꾼 부터 공개합니다. 개인신상 공개해서 고소를 하던 상관 안합니다.
이런 쓰레기가 다시는 사기 못치고 다니게 했으면 좋겠네요.
이름 노경환
핸드폰 번호는 010-8376-4111
네이버 아이디는 아래 사진 참고하세요:
거래글도 없고 쓴 댓글도 없길래 왜 이러냐니깐 예전에 자기 식당 홍보하다가 짤렸다고 하더군요. 그걸 그대로 믿은 저 정말 한심하네요.
대화 내용 보시면 착실하게 사업하는 청년으로 본인을 포장하는데 아...다시 읽어도 정말 빡칩니다.
본인 인증하는 영상까지 찍어주면서 상대방을 안심시키는데 지금 다시금 생각해보면 왜 이거에 내가 당했지? 라는 후회가 치밀어 오네요 ㅋㅋㅋ
이 쓰레기의 사기 수법은 간단하게 요약하면:
본인은 대구 사는데 직접 오셔야만 한다. 도져히 사업때문에 서울까지 올라갈 시간이 없다.
2. 우선 상대방 명함을 달라고 하고 무슨 직업을 하는지 물어본다.
3. 직업과 명함을 확인하고 거꾸로 이런 직업 가지신 분이면 제가 직접 시계 먼저 보내드릴테니 상태는 새것과 다름없으니 상태 보시고 입금을 해주라고 안심을 시킴.
4. 상대방과 본인에 대한 PR 일상 대화 및 잡담을 통해 어느정도 신뢰를 쌓고 마지막에 계약금 10%만 그래도 넣어달라고 얘기를 함.
5. 계약금 보내면 잠수.
마지막 문자는 친절하게 사기였다고 카톡까지 남겨주는 세심한 배려...
노경환 이 글보면 돈 다시 보내놔라.
반드시 지구 끝까지 쫒아가서 내가 받은 피해 배이상으로 갚게 한다.
여러분 저처럼 멍청하게 사기 당하지 마시고 꼭 시계는 직거래 하세요.
연말에 거지하나 때문에 기분 잡쳐서 그렇지만 추위 조심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PS 혹시 이 쓰레기에게 피해 보신 분이 있으면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