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진행관련, 소위말하는 사이다 결말, 혹은, 피해회복에 관련된 글이 아님을 서두에 밝힙니다.
지지난주, 정확히는 11월30일에 현금거래도중 입었던 피해관련 12월4일에 글올린 당사자입니다. 지금 이글을 작성하게 된 이유는,
아시다시피, 제가 글을 올렸던 카테고리는 말그대로 사기피해와 관련된, 다른 회원들뿐만 아니라,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께서 저와같은 동일한 피해를 당하지 않으시길 바라는 취지로서 글을올린건데 혹자는, 불안감조성 및 현금거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얼토당토 않은, 속된말로 개ㅈ같은 말들을 씨부리시는데, 쌩돈잃고 속편한놈 없고, 소 쳐잃고 외양간 고치기 싫으시면 경각심 갖고 지능적인 사기에 당하지 마시라는 뜻입니다. 당시에 글을 올리고 난후, 여러 미디어통해서도 취재와 인터뷰요청 왔지만, 저는 개인적으로도 피해회복하려 알아보고있는 와중이니, 취재는 알아서 하시되, 인터뷰요청은 거절했는데, 누군가는 결국 이체거래,현금거래 문제생기니 위탁업체 밀어준거 아니냐고까지 하시던데, 참...답답해서 욕하기도 지칩니다. 실제로도 시계관련 유튜브 채널에 제 피해사례가 방송이 되었는데,왜요? 내가 그 채널 연관된 사람이라고 하시지? 좀 상식적으로 삽시다. 속시끄러운 마당에 글을 쓰는게 적절하지 않은건 알지만 되도않는 얘기들이 퍼져서 다시 한번더 글을씁니다. 과격한 표현 죄송하고, 후에는 좋은글로 찾아뵙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