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이코 skx를 십년가까이 차오다가 이제 결혼 예물시계를 보고있던중에
고민이 너무 되어서 많은 시계생활 하시는분들의 의견을 여쭙고자 글을 씁니다
우선, 현재 착용하고 있는 시계들은 다음과 같아요.
1. 세이코 SKX007
2. 해밀턴 카키필드 (나토)
직업군은 사무직이구요. 서른 중반 바라보고있습니다.
롤렉스는 성골도전해보다가 피골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쇼파드 알파인이글은 매장투어하다가 너무 이뻐서 깜짝놀랐네요..
보시기에 이쁜시계하나씩 골라주시고
추천 해주실만한 시계있으면 댓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기명 투표 중
결혼 예물시계... 골라주세요
복수 선택 가능
롤렉스 GMT 베트걸
롤렉스 데이저스트 41mm 청판 바
쇼파드 알파인이글
투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