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렉스를 사볼까하는데 선택이 쉽지가 않네요.
처음 롤렉스는 익스플로러1 36MM였는데, 제 손목 둘레에 비해 좀 작은듯했습니다.
오메가 플래닛오션 46MM는 사이즈는 그리 크게 느껴지진 않았는데 무거워서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나이는 40대 중반이고 좀 오래 차고 다닐만한 시계를 찾다보니
데이저스트는 좀 아닌거 같고, 익스플로러2 아니면 결국에는 서브마리너가 답인가 싶기도 하네요.
현재 생각중인 시계는
1. 서브마리너 116610
2. 서브마리너 124060
3. 익스플로러2 흰판 또는 검판
4. 익스플로러1 40MM
중에서 실사용하기에 가성비로 어떤게 좋을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