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첫 오픈런에 성골하구왓어요오~~??
dalkija*** ()
2020.12.31 10:07
조회 1,394
후기게시판은
회원분들의 (득템을 축하)하기 위한 게시판 입니다
회원후기에 개인쪽지로 (비매너 행위)를 하는 경우
시계거래소에서 (영구활동정지) 됩니다!







안녕하세요 카페눈팅만 하다가
성골 후기 빨리 올리라는 남친의 재촉에 못이겨ㅎㅎㅎ글올립니다?
요새는 입만 열면 둘이 1) 실시간 현황 2) 카페에 올라온 매물 3) 남의 성골후기 이야기만 줄창 해대서 사실 제가 생각해도 좀 꼴사나웟네요ㅎㅎㅎㅎㅎㅎ
저희는 본격적으로 롤렉스 구한지 채 한달도 채 안되는 애송이 중에 애송이고요...????
위시템은
??: 데저 41 옐골콤비 10p 검판
??: 데저 28/31 로골콤비 10p 오베르진/초코판 (+다이아베젤이면 더 죠아효,,,?)
ㅎㅎㅎㅎ
(제가) 게을러터져서 오픈런은 생각도 못하다가 날잡고 소풍가는 기분으로 도전햇습니다
때는 지난주 일요일,,,,아침 열시에 겨우 맞춰서
1. ㅅㅂ
2. ㄹㅂ
3. ㅎㅁ
차례로 번호표 뽑고 서울을 배회하다가 순서 되는 곳으로 냅다 달려가는 시스템으로 진행,,?
ㄹㅂ은 금방 들어갓는데 텅텅이엇고요
(근데 이날 ㄹㅂ 대기 거의 업고 ㅅㅂ 대기 미어터졋는데 다들 뭔가 알고 오신걸까요,,,,??)
ㅎㅁ 갓는데 이날 물건이 많앗는지 징하게 대기 안빠지더라고요 들어갓는데 데이저스트 몇개 잇엇습니다(프로라인 노관심이라 잘 못봄여ㅠ지송)
저희가 찾는 물건은 당연히 없엇고 제 손목에는 28미리보다 31미리가 어울린다는 쓸데업는 정보만 확인..?
그리고 오후 네시반쯤 대망의 ㅅㅂ!!!????
올라가기전에 주차장에서 남친이랑 대판 싸워서 사실 저는 올라갈 생각이 1도 없엇고요
아니 이놈이ㅋㅋㅋㅋㅋㅋ제가 질질짜고 잇는데도
"자기야,, 근데 우리 앞에 2팀남앗어 이제,,할건 하러 가자,,,"
ㅋㅋㅋㅋㅋ이러길래 정말 죽빵을 날리고 싶엇고요??
울면서 강제로 끌려갓는데 매장 들어가니 뭔가 낯익은 시계가,,,,,?
아,,,당신은 혹시 내가 그토록 찾던 로골 31 초코판,,???
혹시나 해서 눈비비고 다시 확인하니
쥬빌레 맞고요
초코판 맞고요
콤비 맞고요
글고 심지어 다이아베젤~~~??????
빠르게 결제하는 옥수수숭님의 모습에 눈물을 거두고 다시 냅다 사랑에 빠졋습니다,,?
부자들의 부부싸움이란 이런 모습일까 참으로 부러워지는 순간이엇고요,,저희 커플은 쉽게 싸우면 안되겟다고 다짐햇습니다,,,✋?
유니콘 같은 존재인줄 알앗는데 파는 사람도 잇고 사는 사람도 잇네요?
아,,,,물론 다시는 오픈런 하지 않고 남친 시계는 피골로 구할 예정입니다,,ㅋㅋㅋㅋ
새해 복 마니마니받으시구 원하시는 시계 순풍순풍 얻는 한해가 되셔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674
(자유) 자유게시판
9673
(질문) 시계/시세/코디
9671
(자유) 자유게시판
9670
(자유)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