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은
회원분들의 (득템을 축하)하기 위한 게시판 입니다
회원후기에 개인쪽지로 (비매너 행위)를 하는 경우
시계거래소에서 (영구활동정지) 됩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3일만에 시계 2개가 생겼네요..
구매글을 보고 구매한것이아니고 댓글 남기고 어쩌다보니 판매자와 연이.... 운명이라 생각하고 쿨거래했습니다.
아직 첫 성골아닌 성골같은 데젓청판을 포함3개가 되어버렸네요.^^
좋은 판매자와 거래해서 의심1도없이 너무 기분좋게 거래하였습니다.
루트비어는 이사준비로 바빳는데 저희집까지와주시고, 오히려 차비까지 빼주시고ㅜㅜ 감사합니다!
롤 공부 제대로해서 멋있게 차고댕기겠습니다.
오늘 공부한결과
1. 데이트는 코없이 줄조절 길이가 넓은데...
루트비어는 너무 짧아서 한코 줄여서 차야겠습니다.
(필름 없어질텐데ㅜ 필름 구입해서 도전^^)
2. 시계 찰때마다 시간을 셋팅해야된다니 몰랐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토요오카 4구함 구매안하고 돌아가는?
시계함 구매했을겁니다.
나중에 토요오카 4구함 오면 다시 글 남기겠습니다.
마지막 시계는 데이토나 흰판으로 채우고싶네요~
3일만에 첫번째 두번째 피골.. 너무 감사했고 잘차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