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게시판은
회원분들의 (득템을 축하)하기 위한 게시판 입니다
회원후기에 개인쪽지로 (비매너 행위)를 하는 경우
시계거래소에서 (영구활동정지) 됩니다!
성골 다니다간 골로 가겠고 피골 다니다가는 피골만 상접해 지겠어요 ㅠㅠ
데젓을 하나 들이면 이놈이다 하고 있었는데 매물도 잘없고해서 이리저리 눈팅을 하던중 운좋게 겟했습니다
그래도 원하던 시계 컨디션 좋은 놈으로 구해 기분은 좋습니다
국내 스템핑 청판바 41 입니다
요건 퍼온 사진 이지만
스위스 왕관 메이드 같은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