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남자시계만 3개를 단시간에 구매해서 고민입니다.
mint*** ()
2025.01.16 19:27
조회 904
12월 남편시계 사야겠다고 맘 먹고 12월말 온라인예약
첫도전에 실패했습니다.
그리고 12월31일 워크인으로 남편이 원하는 조합의 시계를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1월초 줄조절 갔다가 워크인으로
데이저스트 36 옐골콤비 플루티드 쥬빌리 조합을구매
했습니다.
둘다 번갈이 착용 하면 좋겠다싶었고
이제 제가 착용할시계를 구매하고싶어서 오늘 워크인갔는데 요트마스터가 디피되어 있는데
그동안 샀던 데이저스트랑은 다른 느낌 모델이라 구매했습니다.
너무 단시간에 남자시계만 3개 구매하고 보니
차라리 여자꺼를 더 구해볼껄 싶네요ㅠ
보내자니 어렵고 고민이네요ㅠ
워크인매장 정보는 죄송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