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팬더병 어떻하죠?
(일상) 시계생활
do*** ()
2025.06.12 21:13
조회 456
관심도 없던 팬더병 걸려서 진짜 죽겠네요.
가격이 너무올라 리테일가엔 죽어도 사기싫고.
심지어 손목에 풀코가 작아서 두개 본사에서 무료로 지급해준다는데
그래도 망설여집니다.
5천에 육박하다니요 팬더가……
선택지가 너무 넓은데…….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25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요즘 시계 잘팔리나봅니다
68423
(정보) 정가품 정보
[정품 질문]
빈티지 로렉스 데이저스트 정가품문의
68421
(일상) 시계생활
[시계생활]
팬더병 어떻하죠?
68420
(착샷) 오늘의 착샷
[오늘의 착샷]
데데가 좋긴 좋군요
68419
(정보) 정가품 정보
[정품 질문]
롤렉스 시계 문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