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팬더병 어떻하죠?
do*** ()
2025.06.12 21:13
조회 456
관심도 없던 팬더병 걸려서 진짜 죽겠네요.
가격이 너무올라 리테일가엔 죽어도 사기싫고.
심지어 손목에 풀코가 작아서 두개 본사에서 무료로 지급해준다는데
그래도 망설여집니다.
5천에 육박하다니요 팬더가……
선택지가 너무 넓은데…….
회원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