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바쉐론 신형 222 및 세라토나 착용샷
rok*** ()
2025.01.16 21:16
조회 1,053
바쉘론 신형 222가 스틸로 복각 되었다고 해서
궁금해서 착용을 해봤습니다.
점보 처럼 Thin한 느낌은 좋았고, 매트한 청판 다니얼도 매력적이 였으나,
37mm 의 작은.사이즈 및 러그의 두툼함이 조금 아쉽다고 느꼈졌습니다. 아직 시장 반응이 정확친 않지만 가격도 제법 스틸에선 고가로 비춰지나, 점보에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듯 합니다. 바쉐론 매장에 시착이 가능한걸로 알고 있으니 궁금하시면 가보시기 바랍니다.
세라토나는 신형 모델에서 검판 다이얼이 좀더 이뻐진듯합니다만 , 여전히 팬더 다이얼의 시안성 및 개끗함을 넘기는 어렵네요. 아마도 시장에 반영된 리셀 가치가 정확한듯 합니다.
팬더를 구해도록 노력 해봐야 겠습니다.
즐거운 시계 생활 하세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