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롤렉스 지엠티마스터2 호랑이 쥬빌리 착용샷
오픈런이니 ()
2023.09.14 20:18
조회 2,386
2023년 신형 롤렉스126713GRNR 지엠티 마스터 2, 일명 ‘호랑이’ 쥬빌리를 착용하면서 정말 구입하길 잘했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저의 지엠티 쥬빌리의 위시는 ‘펩시 걸’ 또는 ‘스프라이트 걸’이었었지만, 구매 가능한 모습으로 호랑이 쥬빌리가 제 눈앞에 나타났을 때 놓칠 수 없더군요. 한 달 동안 착용하면서 느끼고 있는 감정은 아래 멋진 사진과 함께 여러분들께 공유해 보겠습니다.
우선 ‘호랑이’ 쥬빌리의 가장 아름다운 각도는 45도입니다. 이 각도는 옐로우 골드 - 스틸 소재의 쥬빌리 브레슬릿과 베젤의 조합이 가장 부드럽게 보이고, 자칫 화려할 수 있는 옐로우 골드 소재는 그레이 색상의 베젤을 통해 절제되면서 고급스러움으로 표현됩니다. 가끔씩 시계를 볼 때 이 각도로 가장 많이 보이는데요, 마침 가장 예쁜 모습이 늘 보이니 만족감이 높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호랑이’ 쥬빌리는 거의 완벽에 가깝다고 느껴지는 게, 근접 샷이나 먼 거리의 착용샷 모두 훌륭합니다. 렌즈를 가까이에 대고 시계를 찍으면 다이얼 속에 정교하게 자리 잡고 있는 핸즈, 인덱스, 폰트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표현됩니다. 멀리서 손목에 올려진 모습을 보면 블링 블링한 매력이 살아나는데, 액세서리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해줍니다. 즉 이 시계는 내가 보나 남이 보나 다 멋진 시계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시계 사진은 어깨너머로 보이는 각도로 찍은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찍을 때 카메라를 높은 선반에 두면 되는데요, 어깨너머로 시계를 볼 때 특이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시계를 착용하는 것도 기분이 좋은 일인데 사진까지 멋지게 나오니 ‘호랑이’ 쥬빌리는 착용을 할 때마다 잘 구매한 시계라 생각합니다. 특히 프로페셔널 모델인데 정장에도 잘 어울려서 평소에 손이 자주 갑니다.
콤비는 롤렉스에서 매출을 담당하는 소재라 물량이 상대적으로 많을 거라 예상됩니다. 비록 인기는 지엠티 스틸보다 못할 수 있지만, 나중에 가격 인상을 고려를 한다면 올해 매장에서 이 모델을 보면 무조건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시계는 홍보용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서 매장 밖의 자연광에서 보았을 때 100%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 쥬빌리를 구하게 되었다면 댓글에 지원 샷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