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거래소)는
(회원간 즐거운 카페 활동)을 위하여
게시판에 성격에 맞게 작성된 글만 (유지)됩니다.
(무성의한 게시글, 확인안된 내용작성, 카더라 논쟁유발시 => 삭제됩니다!!)
(카페의견, 건의사항 기타사항은 반드시 메일, 쪽지로 해주세요!!)
질문, 시세, 모델현황, 매장Talk 등은
해당 게시판에 (말머리)를 설정하여 올려주세요!!
시계거래소 앱 등업 후
(자율적)이고 (즐거운 카페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
20년 이직도 하고
성골도 하고
승진도 하고
결혼 결심도 하고
민간임대 당첨도 되고
참 행복한 일들이 많았네요^^
다 덕분입니다~~!
회원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한해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내년에는 다들 더 행복하자구요!
ps. 진급기념으로 일찍퇴근해서 영등포 대기 찍고 집왔는데 30팀 남은 시점에서 영등포 가볼까요 말까요? (20분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