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거래소)는
(회원간 즐거운 카페 활동)을 위하여
게시판에 성격에 맞게 작성된 글만 (유지)됩니다.
(무성의한 게시글, 확인안된 내용작성, 카더라 논쟁유발시 => 삭제됩니다!!)
(카페의견, 건의사항 기타사항은 반드시 메일, 쪽지로 해주세요!!)
질문, 시세, 모델현황, 매장Talk 등은
해당 게시판에 (말머리)를 설정하여 올려주세요!!
시계거래소 앱 등업 후
(자율적)이고 (즐거운 카페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
기사 먼저 보시죠ㅠㅠ
[단독]300만원대 예물반지도 오른다..새해 벽두부터 명품 가격 줄줄이 인상
[서울경제] 올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수차례 가격을 올려 눈총을 받았던 명품 브랜드들이 새해 벽두부터 또 다시 가격 인상을 예고하고 나섰다.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쇼메부터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 셀린느까지 새해 첫 날부터 인기 제품의 가격을 최대 15%가량 인상한다. 올해 국내 명품 시장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 등이
news.v.daum.net
샤넬은 올해만 두번인가 인상했었죠 내년에도 온갖 핑계를 대면서 인상 될겁니다
까페에서 롤렉스가 인상이 되냐 안되냐로 의견이 많습니다
롤도 분명히 인상 될겁니다
(개인의견 입니다)
옆 가게들이 다 올리면 롤렉스 본사도 마음이 싱숭생숭?하면서 슬슬 마음이 움직일겁니다
언제 올리냐 시간적인 문제만 있을뿐이라고 봅니다
그 전에 성골하려고 오늘도 명동에 나왔지만 늘 답이 없네요
제발 올라가기 전에 op41 코랄 하나만이라도 제발 안되겠니?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들 원하는 시계 성골하시는 기적이 내년엔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