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거래소)는
(회원간 즐거운 카페 활동)을 위하여
게시판에 성격에 맞게 작성된 글만 (유지)됩니다.
(무성의한 게시글, 확인안된 내용작성, 카더라 논쟁유발시 => 삭제됩니다!!)
(카페의견, 건의사항 기타사항은 반드시 메일, 쪽지로 해주세요!!)
질문, 시세, 모델현황, 매장Talk 등은
해당 게시판에 (말머리)를 설정하여 올려주세요!!
시계거래소 앱 등업 후
(자율적)이고 (즐거운 카페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셨던 펩시..배트걸..섭마..헐크..루트비어..녹금이..기타등등..
죄다 보내고 개털이 되니 영양가가 떨어졌는지 놀아주지도 않고..힝.
시계가 없다보니 글 쓸것두 별로없구...힝..
그래도 카페활동은 해야하니..음식사진이나 올립니다..ㅋ.ㅋ
속초에 몇일있으면 맨날 회.물회.대게..뭐 이런걸 매끼 먹을 수는 없잖아요..
속초 음식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것중 하나가 장칼국수인데요..
유명한데 맛없는집이 있고 반대의 집도 있어요..대부분 평타이상은 되지만요~^^
오늘 먹은 곳은 금이야 옥이야..라는 곳인데..
다른 곳들에비해 덜맵고 걸쭉함이 덜하여 좀더 깔끔한 곳이지요..
가격도 6천원..공기밥 무료...술드시고 해장하시면 코박고 드실겁니다..장담~^^
오늘 제가 먹은건 장칼제비..아시겠죠?칼국수와 수제비가 함께 들어있는~^^
참 맛나게 먹었네요..나중에 함 가보셔요~^^
혹여나 "블로그냐?쫌..여기는 시계 거래소라규~~~~"라는 분들 계시니
일상이라는 카테고리에 적었다고 거듭.거듭. 말씀드리구요..
혹시나 해서 시계사진도 올려요~~
입고보니 어제 털옷 그대로..시계도 그대로네요..ㅠ.ㅠ
다른건 다 갈아입었으니 더럽..하지는 마셔용~~~
아마도 오늘부터 많은 분들이 내려오실텐데
운전 조심히 오시구요..
말씀드렸다시피 이곳도 며칠새 확진자가 많이 나오고 있으니
항상 조심히 다니시길 부탁드립니다..
남은 하루도 행복한 날 즐거운날 되시고
즐건 시계 생활하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