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거래소)는
(회원간 즐거운 카페 활동)을 위하여
게시판에 성격에 맞게 작성된 글만 (유지)됩니다.
(무성의한 게시글, 확인안된 내용작성, 카더라 논쟁유발시 => 삭제됩니다!!)
(카페의견, 건의사항 기타사항은 반드시 메일, 쪽지로 해주세요!!)
질문, 시세, 모델현황, 매장Talk 등은
해당 게시판에 (말머리)를 설정하여 올려주세요!!
시계거래소 앱 등업 후
(자율적)이고 (즐거운 카페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
한해가
벌써 저무네요~~
이른바 정말 갖고싶은 모델들이 저마다 있을것이고
ㄷ ㅍ ㅇ 제외하고 실착을 목표로 구하러 다니시는 이른바 투어
하시는분들은 얼마나 되셨는지~~궁금하네요
저 같은 경우는
삼실 코앞이 백화점이라 오직 한곳만 들리는데
이제 3개월쯤 되가네요~~ㅎㅎ
그동안
내 앞에서 섭마 놓치고 , 데젖41 스틸은 섹상이 원하는게 아니라 그냥
놔주고~~ 프로라인 뭔지는 모르겠지만 내 앞에서 두번 사가는거 보고만
있고~~
암튼
새해에는 롤을 사랑하시고 원하시는분들 모두 상골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롤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