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거래소)는
(회원간 즐거운 카페 활동)을 위하여
게시판에 성격에 맞게 작성된 글만 (유지)됩니다.
(무성의한 게시글, 확인안된 내용작성, 카더라 논쟁유발시 => 삭제됩니다!!)
(카페의견, 건의사항 기타사항은 반드시 메일, 쪽지로 해주세요!!)
질문, 시세, 모델현황, 매장Talk 등은
해당 게시판에 (말머리)를 설정하여 올려주세요!!
시계거래소 앱 등업 후
(자율적)이고 (즐거운 카페 활동) 되시길 응원합니다!!
문득 갑자기 생각나서요 삽니다 글에 양심없이 피 붙여서 팔라는거 연락하지말라고 하는데 양심없이 후려치는것도 연락하기 귀찮지않을까요 상태보고 가격조정은하는한이있더라도 오차범위~~이렇게 깔아두면 좋지않을까요 주식에도 매수매도 호가가 있으니까요 서로 시간 절약도가능하니까요 머 제말이 틀릴순있습니다 그냥 서로거래하기 편하기 위해 어떨까 조심스럽게 글 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