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중고거래 진짜 암걸리네요 ㅡㅡ;
(자유) 자유게시판
rla7*** ()
2025.06.21 16:47
조회 493
병x 거렁뱅이 진짜 암걸리네요 하 ...ㅋㅋ
좋아요
박리다매
저는 업자라서 이런분들 부지기수인데요. 경험이 쌓이다보니 몇마디만 섞으면 이 사람이 살지 안살지 촉이 와요. 첨언을 드리자면 어느정도 맞춰 주실수 있나요? 같은 뉘앙스의 멘트를 날리는 분들은 대부분 본인이 원하는 선에서 가격을 깎아줘도 구매하지 않고 장고합니다. 업자 매입 가격 또는 그 이하로 내려줘야지 바로 와서 사간다고 해요. 때로는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업자인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25.06.22 08:25
답글쓰기
저는 업자라서 이런분들 부지기수인데요. 경험이 쌓이다보니 몇마디만 섞으면 이 사람이 살지 안살지 촉이 와요. 첨언을 드리자면 어느정도 맞춰 주실수 있나요? 같은 뉘앙스의 멘트를 날리는 분들은 대부분 본인이 원하는 선에서 가격을 깎아줘도 구매하지 않고 장고합니다. 업자 매입 가격 또는 그 이하로 내려줘야지 바로 와서 사간다고 해요. 때로는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업자인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댓글수정
URL복사
목록
68553
(번찍) 투표&선택
[선택]
루트비어 vs 청콤
6855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279171 28미리 초코 텐포 콤비 시세는 얼마쯤 할까요.
68548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중고거래 진짜 암걸리네요 ㅡㅡ;
(1)
68547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시계거래소에서 시계파는데 이상한 문자가 오네요?
68546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까르띠에산토스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