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중고거래 진짜 암걸리네요 ㅡㅡ;
rla7*** ()
2025.06.21 16:47
조회 493
병x 거렁뱅이 진짜 암걸리네요 하 ...ㅋㅋ





좋아요
박리다매
저는 업자라서 이런분들 부지기수인데요. 경험이 쌓이다보니 몇마디만 섞으면 이 사람이 살지 안살지 촉이 와요. 첨언을 드리자면 어느정도 맞춰 주실수 있나요? 같은 뉘앙스의 멘트를 날리는 분들은 대부분 본인이 원하는 선에서 가격을 깎아줘도 구매하지 않고 장고합니다. 업자 매입 가격 또는 그 이하로 내려줘야지 바로 와서 사간다고 해요. 때로는 고도의 심리전을 펼치는 업자인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25.06.22 08:25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