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시계거래소에서 시계파는데 이상한 문자가 오네요?
(자유) 자유게시판
im_sang*** ()
2025.06.21 15:43
조회 524
날짜는 몇일에 맞추고 시간은 몇시에 맞춰놓고 사진찍어 보내라하는데 제가 시계팔면서 이런적은 처음이여서요..
하는건 문제 없지만 왜 그렇게 해야하냐하니까 허위매물인지 확인차 그랬다는데 허위매물 아니니까 영상통화나 다른방법으로도 충분히 인증가능하니 걱정말고 구매 할거냐니까 답장이 없네요..
이거 혹시 제가 파는 시계로 다른사람에게 사기치려는 수법일까요?
이 사람 그냥 차단하는게 맞겠죠?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55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279171 28미리 초코 텐포 콤비 시세는 얼마쯤 할까요.
68548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중고거래 진짜 암걸리네요 ㅡㅡ;
(1)
68547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시계거래소에서 시계파는데 이상한 문자가 오네요?
68546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까르띠에산토스 질문입니다
68545
(인증) 내시계 인증
[내시계인증]
데이토나 화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