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같은 실착러는 시계 하나 구하기힘드네요ㅋㅋㅋ
되팔이들 매물보면 스틸 콤비
100~150 얹혀서 파는게대부분이고
루트콤비 매물같은경우는 25년
실착러가 2624 판매글 한두번 떳엇는데
업자들 바로긁어 가버리구..하루이틀뒤에
2720~2750 올라와버리는 마술이
안빠지니까 혼자서 1인2역 거래된것처럼 시세조작질
하는 인간도 보이고 ㅋㅋㅋㅋ 글에번호는 없고 올리자말자 다른아이디로 댓글달더니 고새 예약중 ㅋㅋㅋㅋ다른 같은매물도 한 3주가까이 안빠지고 아직잇던데
아둥바둥 열심히 조작질하는거 웃기네요
웃돈조금더 주고라도 적정가에 구매하고십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