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이번 장마 역대급이라는데 간단하게 힐링할게 뭐있을까요?
coach*** ()
2025.06.18 22:22
조회 418
이제 슬슬 30도 넘어가면서 엄청 더워지던데...
날씨 시원할때는 조깅하면서 힐링하고 그랬는데
이번 여름은 장마가 거의 한달 내내 있다네요ㅋㅋㅋ....
역시 덥고 습한 장마에는 그냥 에어컨 틀어놓고 집콕하는게 최고의 힐링일까요?ㅎㅎ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