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그러고보니 진짜 도넛 같아요 ~
(자유) 자유게시판
suhi0*** ()
2025.06.18 11:54
조회 464
비틀즈와 엘비스플레슬리등
옛날사람이라 옛날 가수를 좋아해요 ~ ㅎㅎ
LP 판은 몇만장 모아 창고에 그득 그득했는데
한국 오면서 절반은 정리한것 같아요
그중
비틀즈의 도넛음반은
아름다운 색상과 모양으로 넘 귀여운것 같아요
♡가보같은 존재감이 아닐까 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88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앤틱 까르띠에 질문드립니다.
68487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시계 중고로 구매한 후 매장에서 수리 및 다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68486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그러고보니 진짜 도넛 같아요 ~
68485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남편 선물로 파텍, 오데마피게,리차드밀 구매하고싶은데 대체 매장에서 어떻게 구매하면될까요?
68484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어떤분이 가지고 다녔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