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시계를 이젠 안차게 되네요ㅠ
duwldnd*** ()
2025.06.16 19:21
조회 438
막 관심을 갖게 된 몇 년전에는..
매일같이 제 수중에 맞는 금액에 맞게
게시판보고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이런 제가 지겨워서 처분하고
가볍게 머스트탱크 하나만 유지하자..하고
가지고 있다보니 이도 안차게 되서 올릴까..말까..하고
있네요. 1달에 한번 찰까 말까인데 정리하는게 맞..겠죠?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