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예약방문 후 주말, 오늘 포함해서 2번 추가로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 워크인 입벤, 오늘(월요일) 위크인 - 방문예약 후 입장)
주말엔 아무것도 없다고 들었고, 오늘은 GMT 금통이랑 뭐 하나 있었는데 7천만원 정도 되는 제품이였어요.
2달동안 총 8번 정도 방문한거 같은데요, 스틸 제품은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ㅎㅎ
(평일 7번, 주말 1번 - 온라인예약 1번, 워크인 7번)
이정도면 열심히 방문했던거 같은데 깔끔하게 포기하겠습니다..
그냥 한달에 한번 온라인 예약으로 다른 매장 방문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하네요.
위시 입고되어도 연락 주는것도 아니라는거 보니까;; 명함이랑 개인정보는 왜 가져가는지도 모르겠고ㅎㅎ
그나마 회사에서 가까워서 자주 방문했는데 ㅠㅠ
롤 포기하고 튜더로 방향을 틀어야하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