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구매 하기로 했는데, 야광 도료 가운데 부분이 덜 발려져 있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UV라이트로 비추면 모든색이 다 반사가 되서 도료는 다 발려져 있다고 안내를 하고 있고,
실제 어둠속 야광은 그렇지가 않더군요.
인터넷에서 샘플 사진 구해봤는데 마치 아래의 사진과 같은 느낌입니다.
파네라이 섭머저블 자체가 원래 그렇다는 말씀을 하시던데 그게 말이 되는가 싶기도 하고,
파네라이 경험자분이 봤을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따 매장 가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