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오토메틱과 쿼츠고민입니다
(자유) 자유게시판
huk906*** ()
2025.06.13 16:02
조회 443
안녕하세요.
시계 잘알지 못하는 1인입니다.
나이가 이제 50 되다보니 좋은 시계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고가이다 보니 갈등이 생기네요.
까르띠에 산토스뒤몽라지 쿼츠
iwc 오토매틱
오토매틱이 관리가 힘들다고 하니 어떤걸 구매해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네요.
장단점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435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파네라이 야광 도료가 덜 발려져 있는 경험 있으신분 있을까요?
68434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로렉스 데이저스트 31 시세문의
68433
(자유) 자유게시판
[선택]
오토메틱과 쿼츠고민입니다
68431
(정보) 정가품 정보
[정품 질문]
로렉스 데이저스트 28미리 정품인지 한번 봐주세요..
68430
(자유) 자유게시판
[자유]
요새 로렉스 매장 쉽게 방문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