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오토메틱과 쿼츠고민입니다
huk906*** ()
2025.06.13 16:02
조회 443
안녕하세요.
시계 잘알지 못하는 1인입니다.
나이가 이제 50 되다보니 좋은 시계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고가이다 보니 갈등이 생기네요.
까르띠에 산토스뒤몽라지 쿼츠
iwc 오토매틱
오토매틱이 관리가 힘들다고 하니 어떤걸 구매해야 할지 판단이 서지 않네요.
장단점 조언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