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시계생활 할때가 18년도 쯔음이었는데 현재 롤렉스나 하이엔드 기준 3-4배 올랐네요.. 저가격에 진짜 팔리는건가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예전 구성 맞출려면 5000 이면 충분했는데 현재는 억대로 줘야하는 시점이라 얼떨떨하네요. 점보 2000대, 노틸 4000대... 토나 1700, 구형롤 1000 이하 저처럼 뒤늦게 복귀하신 분 계신가요??
좋아요
박리다매
이쪽도 마찬가지로 인플레이션이라고 봅니다. 실제로 전세계 시세는 조금씩 꾸준히 빠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