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시계 시세가 엄청 올랐네요;;
cari*** ()
2025.06.13 07:08
조회 407
마지막으로 시계생활 할때가 18년도 쯔음이었는데
현재 롤렉스나 하이엔드 기준 3-4배 올랐네요..
저가격에 진짜 팔리는건가 의심스럽기도 합니다.
예전 구성 맞출려면 5000 이면 충분했는데 현재는 억대로 줘야하는 시점이라 얼떨떨하네요.
점보 2000대, 노틸 4000대... 토나 1700, 구형롤 1000 이하
저처럼 뒤늦게 복귀하신 분 계신가요??





좋아요
박리다매
이쪽도 마찬가지로 인플레이션이라고 봅니다. 실제로 전세계 시세는 조금씩 꾸준히 빠지고 있습니다.
25.06.22 08:27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