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요즘 시계 잘팔리나봅니다
mathhans*** ()
2025.06.13 06:49
조회 441
요즘 금통시계 잘팔리나요?
바쉐론 콘스탄스 백화점 부틱 갔는데
아는 셀러분이 요즘 억대 넘는 금통
엄청 잘 팔린다고 하네요
구해달라는 고객은 많은데
시계가 입고 안된다고요
특히 금통 수요가 많다고 합니다
바람잡는 말인지 모르겠지만
생각했던것과 다른거 같아서요
어제 바쉐론 청담 메종에서 디파짓했던 시계
수령하러 갔었는데요
한정판 트래디셔널 82172 로즈골드는
벌써 마감되고 플래티넘 모델만 예약가능하다네요
브레게 클래식 이모델도
예약이 많아서 지금 디파짓해도
10달 이상 기달려야 한다고 하네요
시계 시장이 침체된거 같은데도
특정수요는 여전한가봅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