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시계 디파짓 취소를 안해주는 경우...?
시계매니아1 ()
2025.04.23 20:37 조회 291

제목 그대로 입니다.
갤러리아에 있는 모 시계매장인데 예약금 명목으로 300만원을 걸어두었습니다.
예약금 입금 후 (수입사 대표 계좌를 알려주더군요.)
이튿날 제가 취소하겠다고 의사표시를 했고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니 기다려 달라고 말하더군요.
(환불이 안되느니 다른 모델 보면 어떻느니 하길래 환불 안된다는 규정이나 말도 없었기에 환불 요청했습니다.)
그 후 9일이 더 흘러 환불해주기로 약속한날 환불은 해주지 않았고 연락을 주기로 했으나 약속 또한 지키지 않았습니다.
약속 안지키는 사람들은 늘 이렇죠.
결국 제가 갤러리아에 건의했습니다. 갤러리아에 입점한 매장인데 도대체 이게 무슨경우인지 하고요.
갤러리아 측에서 시계 매장 수입사에 직접 연락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수입사에서
" 환불을 못해준다고 하더군요? "
저한테는 해준다고 약속해놓고 갤러리아 측엔 이런식으로 대답했다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수입사에 연락해 항의했더니 일주일 더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여기서 문제는 갤러리아에서 이 매장이 곧 철수 한다 하더군요.
철수하면 더 뜸들일까 싶어 내일 매장앞에가서 진을칠까 생각중입니다.
시계 구매하려다 뭐 이런 일을 겪는지 황당하네요.
갤러리아에 있는 모 시계매장인데 예약금 명목으로 300만원을 걸어두었습니다.
예약금 입금 후 (수입사 대표 계좌를 알려주더군요.)
이튿날 제가 취소하겠다고 의사표시를 했고
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니 기다려 달라고 말하더군요.
(환불이 안되느니 다른 모델 보면 어떻느니 하길래 환불 안된다는 규정이나 말도 없었기에 환불 요청했습니다.)
그 후 9일이 더 흘러 환불해주기로 약속한날 환불은 해주지 않았고 연락을 주기로 했으나 약속 또한 지키지 않았습니다.
약속 안지키는 사람들은 늘 이렇죠.
결국 제가 갤러리아에 건의했습니다. 갤러리아에 입점한 매장인데 도대체 이게 무슨경우인지 하고요.
갤러리아 측에서 시계 매장 수입사에 직접 연락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수입사에서
" 환불을 못해준다고 하더군요? "
저한테는 해준다고 약속해놓고 갤러리아 측엔 이런식으로 대답했다는겁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수입사에 연락해 항의했더니 일주일 더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여기서 문제는 갤러리아에서 이 매장이 곧 철수 한다 하더군요.
철수하면 더 뜸들일까 싶어 내일 매장앞에가서 진을칠까 생각중입니다.
시계 구매하려다 뭐 이런 일을 겪는지 황당하네요.


67572 | (자유) 자유게시판 | [건전토론]젊은 여성 회사에서 로렉스 착용 | thsehgm*** | 2025.04.23 | 192 |
67571 | (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 [실시간 모델현황]ㅅㅂ | sangman1*** | 2025.04.23 | 372 |
67570 | (자유) 자유게시판 | [잡담]시계 디파짓 취소를 안해주는 경우...? | 시계매니아1 | 2025.04.23 | 291 |
67569 | (번찍) 투표&선택 | [선택]파텍 에뉴얼 캘린더 VS 브레게 마린 금통. 둘 중 하나만 고른다면...? (1) | 2016*** | 2025.04.23 | 428 |
67568 | (자유) 자유게시판 | [동영상]원래 이렇게 유격이있나요? | pttm0*** | 2025.04.23 | 209 |
- 1
- 2
- 3
그린유즈㈜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및 그린유즈㈜의 약관에 따라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책임은 개별 판매자에게 귀속하고, 그린유즈㈜는 원칙적으로 회원
간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그린유즈㈜가 직접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책임은 그린유즈㈜에게 귀속합니다.
및 그린유즈㈜의 약관에 따라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책임은 개별 판매자에게 귀속하고, 그린유즈㈜는 원칙적으로 회원
간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그린유즈㈜가 직접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책임은 그린유즈㈜에게 귀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