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투톤PPF, 메인터넌스 업체 완전 만족 중
(자유) 자유게시판
kin*** ()
2025.01.16 20:10
조회 876
전에 맡기던 곳은 관리받는 느낌이 덜해서
메인터넌스 잘해주는 곳으로 바꿨었는데
하남까지 꽤 멀긴 하지만
한 번씩 엔진오일도 갈러 가는 애정하는 곳이 됨ㅋㅋ
요번에 서브마리너 처분하고 현찰이 여유돌아
일전에 메인터넌스 업체에서 담아뒀던
투톤 PPF 인스톨하고 질렀네요~
심플한 것도 좋지만 넘 밋밋하고 심심한 느낌이라
한번 제대로 변화주고 싶어서 이렇게 해봤고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4620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요즘 어디백화점이 실적 제일 비싸게 팔릴까요?
64618
(일상) 시계생활
[시계생활]
바쉐론 신형 222 및 세라토나 착용샷
64617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투톤PPF, 메인터넌스 업체 완전 만족 중
64616
(득템) 구입/거래 후기
[성골 후기]
남자시계만 3개를 단시간에 구매해서 고민입니다.
64615
(자유) 자유게시판
[개인자유]
시계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