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백화점 실적이 필요없는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자유) 자유게시판
zet0*** ()
2025.01.16 16:09
조회 1,233
이번주 토요일에 ㅅㅅㄱ 롤을 사러갑니다!
문제는 상품권으로 구매시 실적50%만쌓이고
현금구매시 100%쌓인다고하는데
실적이 필요없어 판매하게될경우 어떤게 유리할까요? 그리고 현영?실적? 잘모릅니다.. 도와주세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4613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데이토나 시세
64612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백화점에서 데데 올리브그린 41 보면 구매해야하나요?
64611
(자유) 자유게시판
[개인자유]
백화점 실적이 필요없는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64610
(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ㅇㄷㅍ
64609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가입인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