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백화점 실적이 필요없는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zet0*** ()
2025.01.16 16:09
조회 1,233
이번주 토요일에 ㅅㅅㄱ 롤을 사러갑니다!
문제는 상품권으로 구매시 실적50%만쌓이고
현금구매시 100%쌓인다고하는데
실적이 필요없어 판매하게될경우 어떤게 유리할까요? 그리고 현영?실적? 잘모릅니다.. 도와주세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4613
(질문) 시계/시세/코디
64610
(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64609
(자유)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