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ㄹㅂ에 갈 때 어디에서 대기하고 계시나요? 지금이야 온라인 예약이라 길게 대기하지 않아도 되지만, 제가 오픈런 다닐땐 본점 5층에 있는 빅파일럿 카페, 본점과 에비뉴엘 사이 지하 1층 풀바셋, 에비뉴엘 3층, 4층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벤치 등 곳에서 웨이팅 순서가 오길 눈이 빠지게 기다렸습니다. 그러나 지금 제가 ㄹㅂ에 온라인 예약해서 간다면, 적어도 한 시간 먼저 도착해서 블랑팡 부띡에 가 있을 것입니다.
롤렉스와 마주하고 있는 블랑팡
롯데백화점 본점의 블라팡 부띡은 롤렉스 매장 문 앞에 있습니다. 겉으로만 보아도 품격있어 보이는 블라팡 매장에는 볼만한 시계들이 많이 전시되어 마치 박물관 같은 느낌이 듭니다. 매장에는 시계를 구경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착도 다양하게 해볼 수 있어서 롤렉스 외에도 다른 시계에 관심을 가져보실 분들은 블랑팡 매장에서 시계들을 구경하며 롤렉스 입장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피프티패텀즈
단종되었지만 귀한 모델
레이디버드 와 멋집니다
롤렉스에서 서브마리너를 원하는 분들은, 블랑팡의 피프티패텀즈라는 다이버 워치를 손목에 얹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피프티패텀즈는 세계 최초의 다이버 워치인데, 하이엔드 브랜드의 블랑팡의 품격에 맞게 시계가 정말 멋집니다. 블랑팡 시계를 구경하실 땐 무브먼트도 꼭 봐야 하는데요, 구석구석 잘 다듬어진 모습이 하이엔드가 무엇인지 제대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블랑팡 시계를 실컷 보고 나면, 롤렉스 시계를 선택할 때 이성을 잃고 아무거나 대충 사오는 걸 막을 수 있습니다.
매장을 구경하며 ㄹㅂ 주시 가능
롤렉스 매장에 다녀오신 뒤, 원하는 시계가 없다면 당연히 김빠집니다. 아무리 응대가 친절하다고 해도, 그렇게 원하는 시계를 어필해도 보여주지 않는다면 원망도 생깁니다. 그럴 땐 블랑팡 매장에 가셔서 진지하게 더 좋은 시계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화가 났을 때 매장 안쪽의 룸에서 양주를 마시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한 번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제가 지난 주 토요일 블랑팡에 다녀온 뒤, 정말 멋진 부띡이라는 느낌을 받고 ㄹㅂ에 다니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내용입니다.
진짜 마실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초콜렛도 겟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