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시계 41mmor 43mm 고민중입니다!
wkdgmlru*** ()
2020.12.31 10:37
조회 1,301
아래사진른 데졋36미리 착샷입니다.
위에사진은 회사선배 43아쿠아레이서 입니다.
41미리를 가야할지 43미리를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태그호이어 스틸버전은 블랙or청판 어떤게 멋질까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674
(자유) 자유게시판
9673
(질문) 시계/시세/코디
9671
(자유) 자유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