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루이비통 모노그램 팔찌 질문 하나만 더 올릴게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andrewshk*** ()
2020.12.30 21:23
조회 1,321
2월 달 쯤에 돈모아서 팔찌 하나 구입할 것 같은데 실버랑 컬러스랑 가격차이 많이 나는줄 알앗더니 얼마 차이 안나더라구요 컬러스가 이쁘긴 한고같은데 구하기가 넘 힘들어서... 이제 고딩 되는데 어떤게 더 이쁠까용?? 현제 스피도미터 검정색 차고있습니다 ㅎㅎ
좋아요
URL복사
목록
9664
(자유) 자유게시판
[일상]
코로나로 힘든 2020 이였네요..
9663
(유머) 유머게시판
[감동]
여친에게 선물했어요~~!!
9662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루이비통 모노그램 팔찌 질문 하나만 더 올릴게요!!
9661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고민) 예물 찾고 있습니다
9660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초코토나 원탑으로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