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커플시계 뭐가괜찮을까요?ㅎㅎ
kbboy*** ()
2020.12.30 16:51
조회 1,826
와이프랑 커플시계 맛들려서 고민중입니다 ㅎ
현재 데이저스트 콤비, 탱크솔로 요2개로 외출할때마다
같이차고다니는데요 ㅎ
최근에 구매한배트걸도 같이 차고싶은데
어떤모델이괜찮을까요? 여자도 프로라인 이쁜게있나요?
40미리는 너무크더라구요 ㅠㅠ
여자한테 어울릴만한 프로라인 이나 배트걸이랑 같이 커플로낄만한시계 추천부탁드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