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취미로 오버홀 하시는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 )
(질문) 시계/시세/코디
jrkyo1*** ()
2020.12.30 13:48
조회 1,778
그냥 취미로 오버홀 하려고 하는데
혹시 직접 섭마 오버홀 하시는 분들 중
세척제를 무엇을 구매할 지 조언 해주실 분 계실까요?
제가 현재 오일과 세척제만 구매를 못한 상황 입니다.
세척기는 우선 고민 중이여서 간단하게 부어서 직접 하나하나 닦는 방법으로 가려고 해요
세척제와 오일은 무엇이 필요한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9645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안녕하세요 중고ㄴ ㄹ 에 판매하는 박스세트는 어디에 쓰는건가요?
9644
(득템) 구입/거래 후기
[구매후기]
드디어 펩시를 ㅜㅜ
9643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취미로 오버홀 하시는 분들께 질문이 있습니다 : )
9642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현금영수증
9641
(매장) 실시간 현황Talk
신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