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시계줄을 어떻게 마추세요?
pjy011*** ()
2020.12.25 19:32
조회 1,265
시계줄을 줄이고 잠금버클쪽(??)을 줄이면
손목에 딱 맞아요
시계를 벗고나니 자국이 생기구요
안되겠다 싶어서 버클쪽을 한번 늘렸습니다
근데 살짝 헐렁헐렁한 느낌입니다
다들 시계줄을 어떻게 마추세요?
딱 맞게? 혹은 약간 헐렁 하게?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93
(득템) 구입/거래 후기
9591
(질문) 시계/시세/코디
9589
(유머) 유머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