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시계줄을 어떻게 마추세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pjy011*** ()
2020.12.25 19:32
조회 1,265
시계줄을 줄이고 잠금버클쪽(??)을 줄이면
손목에 딱 맞아요
시계를 벗고나니 자국이 생기구요
안되겠다 싶어서 버클쪽을 한번 늘렸습니다
근데 살짝 헐렁헐렁한 느낌입니다
다들 시계줄을 어떻게 마추세요?
딱 맞게? 혹은 약간 헐렁 하게?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93
(득템) 구입/거래 후기
[구매후기]
청콤 좋네요
959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안녕하세요 18k rp 자동입니다 값어치 있나요?
959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시계줄을 어떻게 마추세요?
9590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18k rp는 무슨뜻이며 시계값어치좀 알고싶습니다
9589
(유머) 유머게시판
[유머]
백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