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세라토나 사고 싶은데 ㅠㅠ
(질문) 시계/시세/코디
y*** ()
2020.12.24 14:39
조회 1,047
세라토나 구하고 싶은데 도무지 나타나지가 않네요.
그래서 이곳에 올라오는 것이라도 구입해볼까 하는데, 별로 없기도 하고, 가격도 후덜덜 ㅠㅠ
그런데 지금이라도 여기 올라오면 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떨어질때까지 좀더 기다려보는게 나을까요?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78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ㅇㄱㅈㅎㄷ 줄질은 웨이팅?
9577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잠실롯데
9576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세라토나 사고 싶은데 ㅠㅠ
9575
(매장) 실시간 현황Talk
[현황 질문]
ㄹㄷㅈㅅ 사람많나요
9574
(매장) 실시간 현황Talk
[현황 질문]
ㄱㄹㄹㅇ 타임 현황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