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롤린이에요. 이건 인기모델이 아닌가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hani*** ()
2020.12.24 03:43
조회 1,082
시계를 잘 모르는데 롤렉스가 좋다고해서
매장에 가봤다가 덜컥 구입했습니다
쥬빌레? 베젤? 이런거 잘 모르고
콤비가 좋다그래서 샀는데
괜찮은 건가요?
(질문이 조금 창피한 것 같네요..)
카페 회원님들 모두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69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60대 아버지 벨트
9568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op선호도가 궁금하네요
9567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롤린이에요. 이건 인기모델이 아닌가요?
9566
(득템) 구입/거래 후기
[성골후기]
DJ 검판 10P 성골+레이디DJ 실버판 10P 성공 후기
9565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갑자기 궁금한 예물시계의 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