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데이저스트 10p 스틸 41mm 시세 질문드립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mongol*** ()
2020.12.23 17:53
조회 889
결혼 선물로 해외에서 업어온 녀셕인데요.
19년 1월에 구입했습니다.
착용이력은 결혼식 1회 마트 2회 쇼핑몰 2회가 전부같네요. 와이프가 안찰꺼면 그냥 팔으라해서 갑자기 묵혀둘바엔 파는 쪽으로 생각해볼까하고 시세 여쭙습니다. 얘 판매가 얼마정도가 적당할까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59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잘 몰라서 그러는데 오데마피게 청판은 얼마에 살수있나요?
9558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여성 데이저스트 텐포
9557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데이저스트 10p 스틸 41mm 시세 질문드립니다.
9556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데잇저스트 박스는 시계 크기에 상관없이 다 같나요?
9555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성골? 피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