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성골? 피골?
(질문) 시계/시세/코디
dlrgm*** ()
2020.12.23 16:43
조회 882
롤렉스 데젓 갖고싶은 모델이 생겨서 매장도 몇번 방문햇지만 성골은 도저히 안될거같네요
피골이라두 해서라도 사야되나 싶으면서도 시계하나값을 더주고 사려니 아깝고ㅠㅠ
혹시 코로나 끝나면 이런 상황이 좀 나아질까요?ㅜㅜ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57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데이저스트 10p 스틸 41mm 시세 질문드립니다.
9556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데잇저스트 박스는 시계 크기에 상관없이 다 같나요?
9555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성골? 피골?
9554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딥씨 디 블루 는 시세가 어떻게 되나요?
9553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상품권구매가 제일 좋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