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ㅅㅂ ㄹㅂ 대기 관련
qkrehd*** ()
2020.12.22 19:13
조회 849
안녕하세요! 혹시 평일 저녁에 줄서보신 회원님 계신가싶어 글 남깁니다
평일 퇴근하고 ㅅㅂㄹㅂ 도착하면 한 다섯시반 여섯시 사이 되는데.. 그때 대기줄 보통 얼마나 될까요?
그때 번호표 뽑으면 마감까지 들어갈 수 있을까 싶어 ㅠㅠ 여쭙습니다~!
?????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39
(질문) 시계/시세/코디
9538
(득템) 구입/거래 후기
9537
(질문) 시계/시세/코디
9536
(질문) 시계/시세/코디
9535
(질문) 시계/시세/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