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ㅅㅂ ㄹㅂ 대기 관련
(질문) 시계/시세/코디
qkrehd*** ()
2020.12.22 19:13
조회 849
안녕하세요! 혹시 평일 저녁에 줄서보신 회원님 계신가싶어 글 남깁니다
평일 퇴근하고 ㅅㅂㄹㅂ 도착하면 한 다섯시반 여섯시 사이 되는데.. 그때 대기줄 보통 얼마나 될까요?
그때 번호표 뽑으면 마감까지 들어갈 수 있을까 싶어 ㅠㅠ 여쭙습니다~!
?????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39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OP신형 41미리 피가있나요?
9538
(득템) 구입/거래 후기
[구매후기]
튜더 블랙베이58 청판구입
9537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ㅅㅂ ㄹㅂ 대기 관련
9536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이제 데젓은피없죠?
9535
(질문) 시계/시세/코디
[기타질문]
좌측에 있는 카톡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