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데이져스트41 고민
(질문) 시계/시세/코디
skyl*** ()
2020.12.19 22:15
조회 1,932
안녕하세요
캄보디아 출장 중 센트럴마켓 옆 시계 파는 매장들이 모여 있는 곳에 멀티샾이라고 해야할까요? (정식 롤렉스 매장은 없습니다) 작지만 오메가 롤렉스 등등 여러 시계를 팔고있어 구경하는 중 스템핑 날자는 확인을 못했지만 신형 데이져스트41 세거를 (중고X) 한화로 14,400,000 원 정도에 팔고있는데 사야하는지 고민이 있어 글을 올렸습니다 회원님들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9513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주말 오픈런은 몇시에?
951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오메가 씨마스터 이 가격 괜찮나요?
9511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데이져스트41 고민
9510
(득템) 구입/거래 후기
[성골후기]
성골 했습니다.
9509
(질문) 시계/시세/코디
[수리질문]
데이토나 콤비 116503 펩시 신형 필름왕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