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롯본 롤 결제시 꼭 본인카드여야 하나요?
kkami1*** ()
2020.12.19 09:35
조회 1,369
오늘 롯데본점 가려고 하는데 결제방식이 매장마다 다르더라구요~
(제품이 있으면 좋겠지만)결제할때 롯본은 본인카드여야 되나요?
잠실점은 아부지카드가 됬었는데 신본이나 현대무역은 안되서 계좌이체했었거든요
혹시 롯본은 어떤지 여쭈어요~
아빠카드 쓰려고 하는데 신분증 가져가도 본인 아니면 안되려나요?ㅠ_ㅠ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