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롯본 롤 결제시 꼭 본인카드여야 하나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kkami1*** ()
2020.12.19 09:35
조회 1,369
오늘 롯데본점 가려고 하는데 결제방식이 매장마다 다르더라구요~
(제품이 있으면 좋겠지만)결제할때 롯본은 본인카드여야 되나요?
잠실점은 아부지카드가 됬었는데 신본이나 현대무역은 안되서 계좌이체했었거든요
혹시 롯본은 어떤지 여쭈어요~
아빠카드 쓰려고 하는데 신분증 가져가도 본인 아니면 안되려나요?ㅠ_ㅠ
좋아요
URL복사
목록
9494
(득템) 구입/거래 후기
[개인거래후기]
좋은분 만나서 아내선물 ^*^
9493
(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실시간 모델현황]
거래소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성골 가즈아!!
9492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롯본 롤 결제시 꼭 본인카드여야 하나요?
949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데이토나 긴초침 맞추는법 아시는분계신가요
9490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피골구매 시세가 얼마면 적당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