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금통시계 데일리로 착용하시나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kmchu*** ()
2020.12.18 19:11
조회 1,541
스틸은 부담이 덜하게 착용하고있는데
금통차면 여간 불편감이있네요 마음에불편감 ㅎㅎ
제가소심한가요~?^^
행여나 부딪치고 흠이생길까 조심조심해서 불편하네요
이건모 왜갖고있는건지 모셔두려고산건지...
갖고싶운것 생기면 갯하고싶다가도 소심함때문인지 ㅋ마음이 영안가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49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데이토나 긴초침 맞추는법 아시는분계신가요
9490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피골구매 시세가 얼마면 적당할까요?
9489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금통시계 데일리로 착용하시나요??
9488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신세계 백화점에서 롤 살때 세일리지 못쓰죠?
9487
(득템) 구입/거래 후기
[개인거래후기]
올해의 마지막 기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