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압구정ㅎㅂ 성골하러왔는데 ..없겠쥬?ㅎㅎ..
(질문) 시계/시세/코디
kbboy*** ()
2020.12.18 18:23
조회 1,251
3시웨이팅걸고 계속기다리는중이네요 ㅠㅠ
아무생각없이와서 와이프 샤넬백 하나사구
제껏도 건져갔으면좋겠지만...워낙 늦어서
롤렉스 공기만 마시고 갈꺼같네요 ㅎㅎ.. 10팀정도남아서
매장 입장이나 해보고 가겠습니다
기다리다가 이쁜 제시계한컷...
가성비낮은 밥도.. ㅋㅋ
모든분들 성골화이팅입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
9488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신세계 백화점에서 롤 살때 세일리지 못쓰죠?
9487
(득템) 구입/거래 후기
[개인거래후기]
올해의 마지막 기추
9486
(질문) 시계/시세/코디
[매장질문]
압구정ㅎㅂ 성골하러왔는데 ..없겠쥬?ㅎㅎ..
9485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데이토나 8P 시세 여쭙니다
9484
(질문) 시계/시세/코디
[구입질문]
섭마 흑콤 VS 데이저스트 41 검판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