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압구정ㅎㅂ 성골하러왔는데 ..없겠쥬?ㅎㅎ..
kbboy*** ()
2020.12.18 18:23
조회 1,251
3시웨이팅걸고 계속기다리는중이네요 ㅠㅠ
아무생각없이와서 와이프 샤넬백 하나사구
제껏도 건져갔으면좋겠지만...워낙 늦어서
롤렉스 공기만 마시고 갈꺼같네요 ㅎㅎ.. 10팀정도남아서
매장 입장이나 해보고 가겠습니다
기다리다가 이쁜 제시계한컷...
가성비낮은 밥도.. ㅋㅋ
모든분들 성골화이팅입니다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