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객센터 1:1 직통채팅 채팅
혹시 시계를 헐렁하게 차시나요..??
jh*** ()
2020.12.17 21:02
조회 1,130
롤렉스 데이저스트41를 차고 있는데 보통 브레이스릿이 팔목에 꽉 조이는게 좋은것인가요? 아님 약간 헐렁한것이 좋은것인가요..?
두코빼고 약간 헐렁하게 차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회원님들은 보통 어떻게 차시는지 궁금하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