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혹시 시계를 헐렁하게 차시나요..??
(질문) 시계/시세/코디
jh*** ()
2020.12.17 21:02
조회 1,130
롤렉스 데이저스트41를 차고 있는데 보통 브레이스릿이 팔목에 꽉 조이는게 좋은것인가요? 아님 약간 헐렁한것이 좋은것인가요..?
두코빼고 약간 헐렁하게 차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지 잘모르겠습니다;;
회원님들은 보통 어떻게 차시는지 궁금하네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9475
(질문) 시계/시세/코디
[코디질문]
데이저스트 팔지 코디
9474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AP로얄오크는 매장에서 구할 수 있는 물건이 전혀 없나요?
9473
(질문) 시계/시세/코디
[코디질문]
혹시 시계를 헐렁하게 차시나요..??
947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신형게런티 국내, 해외 구분 어떻게 하는 걸까요?
9471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섭마 논데 데이트 시세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