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정리하다가 나왔는데, 원하면 차라고 하셨습니다
시계에 대해서는 워낙 문외한이라 혹시모를 정가품, 모델명,
관리방법 등 여쭤보려고 합니다
구입 하신건 80년대 중반 같구요, 데이트란 모델 정보가 많이 없어서 모델명좀 알구 싶네요
그리고 시간이 안맞는데 오버홀이란걸 해야하나요?
스트랩 줄이고 잘 가게 하는거를 정식 센터에 가서 해야하나요 아님 그냥 고급 시계방에 가서 해도 될까요?
비용은 어느정도 발생이 될까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ㅜ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인천, 울산 포함 강원도, 경남, 경북, 충남, 충북, 제주도 등 친목 모임 금지
현대백화점 ( 현백 ) , 신세계백화점 , 롯데백화점 ( 롯백 ) 등의 성골 백화점 공유(tag)해주세요.
오데마피게 롤렉스 오메가 파네라이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까르띠에 티쏘 카시오 세이코 프레드릭 콘스탄트 미도 오리스 지쇼크 스와치 시티즌 티쏘 해밀턴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