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사자
시계팔자
실시간 모델현황
라운지예약
커뮤니티
고객센터
부가 서비스
내시계뽐내기
후기
게시판
FAQ
공지사항
사기피해검색
까르띠에산토스 질문입니다
(질문) 시계/시세/코디
cute*** ()
2025.06.21 15:40
조회 672
재생
0
00:10
까르띠에산토스 질문입니다
소리가 들릴지 모르겠는데 동영상 첨부하겠습니다
원래 산토스 흔들면
내부 무브? 다이얼? 로터? 그런 소리가 나나요?
좋아요
URL복사
목록
68548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중고거래 진짜 암걸리네요 ㅡㅡ;
(1)
68547
(자유) 자유게시판
[잡담]
시계거래소에서 시계파는데 이상한 문자가 오네요?
68546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계질문]
까르띠에산토스 질문입니다
68545
(인증) 내시계 인증
[내시계인증]
데이토나 화골
68542
(질문) 시계/시세/코디
[시세질문]
빈티지 데이저스트 36mm 보카시판 시세좀 여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