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시계에 대해 정말 잘 모르는
입문자 시린이 입니다?
질문 사항이 있어 여쭤보려 글 적습니다,
빈티지 데이저스트 16014 린넨 다이얼 모델 입니다!
강남의 롤렉스 수리로 유명한 모 업체에서 오늘 날짜 기준으로 오버홀 수리 마쳤고 2년 보증이 된다고 하네요!
79년도 모델 정도로 알고 있으며 22코 보유 중 입니다.
업체 가격부터 개인 거래 가격이 너무 천차만별이라
제가 보유한 제품의 경우 어느정도 선의 시세가 형성되어 있을지 좀 여쭤봅니다!